본문 바로가기
금융/비트코인

칠리즈 시바이누 킵네트워크 코인베이스 프로 상장 CHZ KEEP SHIB Coinbase Pro 6월 17일

TIPMONEY 2021. 6. 16.


오늘 화요일 6 월 15 일부터 전송 CHZ, KEEP 및 SHIB 거래의 당신의 Coinbase 프로 계정 전방에. 지원 CHZ, KEEP 및 SHIB는 일반적으로 싱가포르를 제외하고 Coinbase의 지원 관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Z 및 SHIB 는 뉴욕 거주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동성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6 월 17 일 목요일 오전 9시 (태평양 표준시) 이후에 거래가 시작됩니다 .

 


고객으로부터받는 가장 일반적인 요청 중 하나는 플랫폼에서 더 많은 자산을 거래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리스팅 프로세스 의 조건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준을 충족하는 더 많은 자산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최근에 우리는 Polkadot (DOT) , Gitcoin (GTC), Enzyme Token (MLN), Amp (AMP) , Dogecoin (DOGE) , Internet Computer (ICP) , Cartesi (CTSI), iExec (RLC), 미러 프로토콜 (MIR), 텔러 (TRB) , 테더 (USDT) , 앰플 포스 거버넌스 토큰 (FORTH) , 1 인치 (1INCH), 엔진 코인 (ENJ), NKN (NKN), 오리진 토큰 (OGN) ,Ankr (ANKR) Curve DAO Token (CRV), Storj (STORJ) , Cardano (ADA) , SushiSwap (SUSHI), Polygon (MATIC), SKALE (SKL) , 추가 주문서 지원 . Coinbase는 계속해서 새로운 디지털 자산에 대한 지원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즉시 시작하여 CHZ, KEEP 및 SHIB 의 인바운드 전송 을 Coinbase Pro 로 수락하기 시작합니다 . 유동성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6 월 17 일 목요일 오전 9시 (태평양 표준시) 이후에 거래가 시작됩니다 .
충분한 공급되면 CHZ, KEEP 및 SHIB이 우리에 거래 플랫폼에 설립 CHZ의 -USD, CHZ -EUR, CHZ -GBP, CHZ -USDT, KEEP - USD, SHIB-USD 및 SHIB-USDT의 주문 책에서 시작됩니다 3 단계 , 사후 전용, 제한 전용 및 전체 거래. 새로운 주문서 중 하나가 건강하고 질서 정연한 시장에 대한 평가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당사는 당사의 거래 규칙에 따라 도서를 장기간 한 상태로 유지하거나 거래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각 주문서가 단계를 거치면서 Coinbase Pro Twitter 계정 에서 트윗을 게시 합니다.
Chiliz (CHZ) : CHZ는 사용자가 토큰을 거래하여 프로 스포츠 팀에 대한 지원을 보여줄 수있는 플랫폼 인 Socios.com을 지원하는 이더 리움 토큰입니다. 팬 토큰이라고하는 Socios.com의 토큰은 사용자가 보상 및 프로모션을받을 수 있도록하며 Chiliz 블록 체인에서 인기있는 투표를 통해 팀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Keep Network (KEEP) : KEEP는 공개 블록 체인과 개인 데이터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플랫폼 인 Keep Network를 지원하는 이더 리움 토큰입니다. Keep Network의 첫 번째 제품 중 하나는 tBTC라고하는 1 개의 비트 코인을 나타내는 이더 리움 토큰입니다. Keep Network를 통해 사용자는 비트 코인을 입금하고 토큰 화 된 tBTC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중앙 집중식 중개자없이 이더 리움 생태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바 이누 (SHIB) : 시바 이누 (SHIB)는 인기있는 밈 코인 인 도지 코인 (DOGE)에 대한 이더 리움 기반 대안이 되고자하는 토큰입니다. 희소하도록 설계된 비트 코인과 달리 SHIB는 1 천조의 순환 공급량으로 의도적으로 풍부합니다. Shiba Inu Token 생태계는 NFT 아트 인큐베이터 및 Shibaswap이라는 탈 중앙화 거래소 개발과 같은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CHZ, KEEP 및 SHIB는 아직 Coinbase.com 또는 소비자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지원이 추가되면 별도의 공지를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Coinbase Pro 계정에 가입하여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Coinbase Pro에서 CHZ, KEEP 및 SHIB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 
참고 : Coinbase Ventures는 여기에 언급 된 암호화 프로젝트의 투자자 일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Coinbase는 운영 목적을 위해 대차 대조표에 이러한 토큰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Coinbase Ventures 투자 목록은 https://ventures.coinbase.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oinbase는 가까운 장래에 이러한 엔티티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고 해당되는 경우 관련 디지털 자산의 허용 가능한 처분시기를 다루는 내부 정책을 유지합니다. Coinbase Ventures가 투자자를 보유하든 운영 목적으로 Coinbase를 보유하든 관계없이 모든 자산은 동일한 엄격한 검토 지침 및 검토 프로세스의 적용을받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 3 자 웹 사이트 또는 기타 콘텐츠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 3 자 사이트"). 제 3 자 사이트는 Coinbase, Inc. 및 그 계열사 ( "Coinbase")의 통제를받지 않으며, Coinbase는 제 3 자 사이트에 포함 된 링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제 3 자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당사자 사이트 또는 타사 사이트에 대한 변경 또는 업데이트. Coinbase는 제 3 자 사이트에서 수신 한 웹 캐스팅 또는 기타 형태의 전송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Coinbase는 편의를 위해서만 이러한 링크를 제공하며 링크를 포함한다고해서 사이트의 Coinbase 또는 운영자와의 연관성을 보증, 승인 또는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
암호화는 새로운 유형의 자산입니다. 잠재적 인 일별 또는 시간별 변동성 외에도 각 암호화 자산에는 고유 한 기능이 있습니다. 거래하기 전에 개별 자산을 조사하고 이해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