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미국주식

gme gamma sq? no

TIPMONEY 2021. 1. 30.


감마스퀴즈라니

매수를 막는 짓을

그것도 중간에 

무려 20개의 종목을 막았다

1주

 

....?

 

1주?

내가 잘못봤나

아무리 똥받이라도 그렇지

로빈후드 일상생활 가능...?

 

빵 가서도 정상생활이 아니라 생존이 힘들텐데

아무튼 뭐 본인의지로 그랬겠냐

 

여하튼 감마스퀴즈는 가볍게 박살내버렸다

 

눈치빠른 위불 사장형

 

우란 아무것도 제한 안행 사용하줘우우우우ㅜㅜ

 

그래 민심이지

갑툭튀 로빈에 소파이에 긴장했을텐데

이 기회를 놓치지 마.. 라기엔 차마스는 형은 안올ㄹㅕ써

ㅋㅋㅋ

 

트위터 좀 해달라고 보내봐

 

버거들 단합에 나도 놀래고 전 세계가 놀래고 패닉셀 심한 친구들 좀 배워야 할텐데

이번 기회로 참 기관의 파렴치한 짓과 언론이

 

얼마나 돈을 쉽게 벌고 인간이 심리적으로 약했는지 보여준다

그냥 확신에 있는 종목 가치주...

 

 

 

 

 

아니 난 그냥 숏 분석 하루 7루타 스퀴즈매매법

....!!

 

공매도 기관과 개인공매도들도 다른 연구를 짜내고

우량주는 호재에고 멈추고

 

 

 

ㅋㅋㅋㅋㅋㅋ2월은 시장이 맛이 갈 갓 같다 아마도...

댓글